본문 바로가기

서비스안내

뉴스마케팅, 사람들은 뉴스를 믿는다.

뉴스마케팅(언론홍보)은 플로우마케팅 010-9606-1986


1. 뉴스(언론)마케팅 정의

포털사이트 N(d,n)사에서 뉴스영역에 노출 되는 기사, 업종(컨텐츠 주제)과 포털 노출범위에 따라 송출료가 다르다. 언론사 지정을 할 경우 단가가 달라질 수 있다.


2. 뉴스의 장점

1) 공신력이 높은 뉴스는 대부분 신뢰한다.

2) 키워드레벨과 상관없이 최초등록시 상위노출 99%

3) 다른 영역에 비해 경쟁률이 아주 낮아 1페이지 유지기간이 긴 편

4) 하나의 기사로 다수의 키워드 노출


3. 뉴스의 단점

1) 노골적인 광고는 불가하다. (우회한 표현정도는 허용)

2) 객관적인 사실만 등록 할 수 있다.

3) 0.1%도 안되지만 언론사 패널티시 삭제 될 수도 있다.

* 언론사가 지속적으로 위반을 할 경우 포털사가 레드카드처럼 해당 언론사 기사를 삭제하는 행위로서 극히 드물고 삭제 된 기사는 복원 및 재등록 할 수 없다.


4. 뉴스 성공사례


1) PC 1위 상위노출





2) m(모바일) 1위 상위노출



3. 뉴스 원문


'서비스안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체험단만큼은 파블로체험단인 이유  (0) 2018.08.04
상징 그 자체, 연관검색어  (0) 2018.08.0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