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공개일기

뉴스 언론보도 송출 홍보대행사

공신력 이 곧 브랜드! 광고가 아닌 정보로 전달하는 "뉴스"마케팅


출처 : 닐슨 글로벌 소비자 조사


닐슨 조사에 의하면 구매자들의 추천(후기) 다음으로 뉴스를 신뢰하는 사람이 63%로 조사되었습니다. 그만큼 뉴스가 가진 신뢰도가 높다는 증거입니다. 뉴스(언론보도)마케팅은 언론사와 제휴가 되여있는 마케팅(광고대행사)회사만이 뉴스송출을 할 수 있습니다. 


또한, 뉴스 알고리즘으로 인해 1위에 뜰 확률이 95%이상으로 상위노출대한 성공률이 100%에 가까워 공신력과 노출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. 


1인 미디어인 체험단(구매자들의 추천)으로 언론사(뉴스)의 공신력이 합쳐지면 1,2위를 동시에 선점함으로서 시너지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함께 하시면 더 좋습니다.



- 실제 언론마케팅 사례

깔라만시 월 조회수 PC 60,100 모바일 172,800 검색량이 급증하고 있는 키워드가 최초 1위에 뜬 장면입니다. 뉴스 같은 경우 단순 노출 뿐 아니라 공신력이 있어 "신뢰"도가 높아 구매전환율(CVR)이 높은 편 입니다. 블로그보다 많이 보진 않지만 블로그에 비해 경쟁률이 1/10 수준이라 업데이트량이 많지 않아 경쟁률이 훨씬 적어 오랫동안 노출 됩니다.

 

 

 

* 팔찌 월 검색량은 PC 18,500건 모바일 71,000건이 나오는 A+급 키워드이다 최상단 1위에 뜬 모습

 


맛집, 마사지, 피부관리, 자동차광택, 요리학원 등 불법적인 업종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업종이 가능하며, 원고대필(스토리텔링)도 가능합니다. 업종에 따라 언론심의 기준과 송출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비용은 010-9606-1986으로 직접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 100여개 언론사와 제휴되여 있어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뉴스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